About TDG

Business Ethics

고객

고객을 위한 가치, 고객존중, 고객보호

협력업체

부정부패 방지, 윤리경영 실천안내,
협력업체 정보보호

사회

법규와 사회규범의 준수,
사회발전 및 건전한 문화 창달에 기여

임직원

임직원 상호간 인격존중, 원활한 의사소통,
건전한 조직문화

주주

주주의 이익보호, 정기 회계감사 제도,
이사회 보고

윤리강령

TDG 임직원은 건전한 조직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윤리강령 실천을 솔선수범합니다.

  • 고객의 신뢰

    우리는 고객의 만족과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최우선의 가치로 삼는다

  • 투자가치 증대

    우리는 주주 및 투자자의 투자가치 증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한다.

  • 삶의 질 향상

    우리는 기업의 구성원 개개인의 개성과 인격을 존중하며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다.

  • 상생협력

    우리는 협력업체와 상호신뢰에 의한 공동의 발전을 추구한다.

  • 공정경쟁

    우리는 공정경쟁원칙을 존중하며 건전한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다.

  • 사회기업

    우리는 국가와 사회의 건전한 발전과 환경보전에 적극 기여한다.

  • 윤리경영

    우리는 회사가 추구하는 윤리경영 기업이념을 공감하며 이에 따른 역할과 책임을 진다.

제보 및 신고

부정제보

  • 1.임직원의 공금횡령 및 수뢰 사실
  • 2.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
  • 3.임직원의 금품, 접대, 향응 등 경제적 이익을 요구, 제공한 사실
  • 4.협력사에 대한 부당 지분 참여
  • 5.임직원의 이중 취업
  • 6.기타 불공정 거래나 압력 행사
E-Mail

tdgcmp@tdgl.co.kr

전화

02-2135-3311

우편

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09, 15층(논현동, 송암빌딩) 윤리경영위원회 담당자 앞

제보운영

제보 내용에 대한 처리 결과는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유선이나 E-mail로 회신 드립니다.
제보자의 비밀은 절대적으로 보호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