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 최고 수준의 TDG 전담 엔지니어가 IT 인프라와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하여 고객에게 24x7x365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TDG는 국내 최고 수준의 전담 엔지니어 배정 및 마이크로소프트 본사의
Premier Service를 통해 2차, 3차 백업 채널을 구축하여 고객 시스템을
안정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.
전담 관리자를 통한 일관되고 지속적인 원 서비스 체계 확보
정기적인 시스템 상태 사전 점검과 컨설팅으로 발생 가능한 장애 최소화 및 시스템의 가용성 및 효율성 증대
분야별 검증된 전문가들이 필요한 기술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
상황 별 현장 지원, Consulting, Performance Tunning, Trouble Shooting
전문 컨설턴트들에 의한 교육 서비스 제공
고객사에 직접 엔지니어를 배정하는 밀착 기술 서비스 → 유상 기술 지원 서비스
1인 or 팀 단위로 고객사에 직접 파견 기술 서비스 지원
시스템 운영 자체, 서브 조직, 프로젝트 진행 등
상주 엔지니어와 사내 엔지니어와의 협업 지원
MS Global Partner 인증
시스템 담당자 및 운영자 역량 강화를 위한 고객 맞춤 교육 (스킬 업 프로그램 가동)
Project – Consulting Windows Server / Exchange / Active Directory 서비스 등
인프라 디자인 및 최적화 컨설팅
구분 | 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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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t Line | 대표번호 : 02-3272-7900 |
지원 시간 | 지원 시간 : 월 ~ 금 (AM 09:00 ~ PM 18:00) 점심시간 제외 |
지원 내용 | Desktop OS, Office 관련 장애해결 및 이용 방법 |
보유 자격증 | MCDST, MCTS, MCITP , MOS Master |